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07 11:51:52
기사수정


▲ 사진은 2015 동계영어캠프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2016년 하계 방학 동안 ‘2016년도 안성시 하계 영어·중국어캠프’를 시행한다.


영어․중국어캠프는 2016년 8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주5일, 3주 동안 원어민과의 실용회화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5~6학년과 중학교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중앙대학교에서 진행되며 레벨테스트를 통한 수준별 학습이 이루어진다. 중국어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과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하고, 2014년 하계 방학에 처음 시행한 결과 교육 수요가 높아 초등부와 중등부에 각 1개 반을 확대 하여 운영중이다.


영어·중국어캠프 교육비는 전액 시에서 지원하고 교재비를 제외한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통학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영어와 중국어 모두 7월 11일부터 7월 15일까지로 동일하고,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http://caulife.cau.ac.kr)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며, 정확한 접수 요령은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성시는 세계화 시대에 걸맞은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매년 청소년 외국어 교육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해외 자매결연도시 미국 브레아시와 홈스테이 프로그램 등 활발한 청소년 교류를 시행하고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중국어캠프를 통해 관내 청소년들이 중국어에 흥미를 갖고 향후 자매결연도시 중국 허위엔시와의 청소년 교류 참여까지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6년도 안성시 하계 영어·중국어 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http://www.anseong.go.kr) 공지란 및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접수 및 프로그램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30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