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27 09:13:11
기사수정


▲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발행하는 웹진 <더more>에 일반 구독자들이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전문 영역을 전문가가 풀이하는 ‘평생교육 읽어주는 남자’ 시리즈가 새롭게 연재된다. ⓒ경기도청


경기도 평생학습 전문저널 <더more>에서 ‘평생교육 읽어주는 남자’ 시리즈를 새롭게 연재한다.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하 진흥원)이 발행하는 웹진 <더more>는 경기도 평생학습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담고 있는 소식지로, 매달 둘째 주와 넷째 주 금요일에 온라인 사이트에서 발행되고 있다.


‘평생교육 읽어주는 남자’ 시리즈는 아닌 일반 구독자들이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전문 영역을 전문가가 풀이하는 코너로, 평생교육과 일반시민의 거리를 좁히고자 마련됐다.


이 시리즈는 동의대학교 평생교육학과 김진화 교수가 집필을 맡아 평생교육의 의미와 용어 등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현재 ‘1편-평생교육과 교육’ ‘2편-평생교육과 평생학습의 공간과 공감이야기’가 연재됐으며, 오늘 오후 ‘3편-평생학습자’가 이어서 연재된다. 격월로 연재되는 이번 시리즈는 연말까지 이어질 계획이다.


한편 더more는 온라인 사이트(gil.gg.go.kr/themore/more.do)에서 구독 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경기도평생학습포털’에서도 열람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30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