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10 13:06:32
  • 수정 2016-06-10 13:23:54
기사수정


▲ 국가 지속가능 경영대상 수상을 하고있는 장영근 부시장


안성시는 지난 6월 9일 개최된 ‘제10회 국가 지속가능 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국가 지속가능발전 지자체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언론인협회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기획재정부 등 9개 중앙부처에서 후원하는 ‘국가 지속가능 경영 대상’은 지속가능한 경영의 통합적 시스템을 구축하여 탁월하게 추진하고 있는 기관에 대해 지속가능경영, 사회공헌, 환경경영 등 16개 부문에 대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안성시는 그동안 ‘세일 안성’을 목표로 투자유치와 외부자본 유치에 전력해 왔으며 그중에서도 안성시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복합교육문화센터 건립과 상수원보호구역으로 인한 규제지역 해소 등 그동안 난제로 남아있던 굵직한 사업들을 해결함으로써 도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가능케 하는 기반을 꾸준히 다져왔기에 그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2016 국가지속가능 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받는 영예를 얻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수상 소감에서 “그동안 강도 높은 현장행정, 청렴행정, 친절행정을 통해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 앞으로도 안성의 변화는 전국 일등 도시가 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9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