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노인복지관, 2024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안성시간호사회와 함께하는 “무빙데이트” 진행
  • 기사등록 2024-05-23 14:37:50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은 2024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안성시 간호사회와 함께 2024년 문화 활동 지원사업 안성시간호사회와 함께하는 함께나누미 봉사활동 “무빙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은 2024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안성시 간호사회와 함께 2024년 문화 활동 지원사업 안성시간호사회와 함께하는 함께나누미 봉사활동 무빙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안성시간호사회의 지원으로 신체 및 경제적 이유 등으로 문화 활동의 기회가 제한적인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문화 체험의 기회와 복지 향상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복지관 이용 어르신 40명은 영화 스턴트맨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안성시간호사회는 매년 안성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문화 활동 사업을 진행하며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안성시노인복지관과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소중하고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박OO 어르신은 평소 영화관에 가기 어려워 문화 체험을 하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재미있게 영화도 보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성시간호사회 김미정 회장은 어르신들의 무료한 일상을 달래고 잠시나마 즐거움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안성시간호사회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과 함께 해주신 안성시간호사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다양한 복지파트너 발굴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문화활동을 지원하고 함께한 안성시간호사회는 201797일 창립해 병원, 보건소, 학교, 대학, 사회복지시설에서 일하고 있는 간호사들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91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