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3 14:28:55
기사수정

 

▲ 원불교 안성교당은 지난 22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직접 재단에서 만들고 포장한 김치 5kg 25박스를 안성1동 주민센터에 기탁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원불교 안성교당은 지난 22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직접 재단에서 만들고 포장한 김치 5kg 25박스를 안성1동 주민센터에 기탁하였다.

 

원불교 안성교당은 안성1동에 이전부터 라면, 김치 등을 꾸준하게 기탁하였고, 안성1동 뿐만 아니라 안성 지역 곳곳에 지속적인 후원으로 나눔의 기쁨과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원불교 안성교당 이정식 교무는 특히나 안성1동 지역에 열악한 주거환경과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힘들게 살아가는 어르신을 많이 보았고, 그분들에게 은혜의 김치로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어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허지욱 안성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나눔의 기쁨을 실천해 주시는 원불교 안성교당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통 이맘때 김장 김치를 다 드신 상태라 저소득 독거 어르신에게 김치는 소중할 때인데 대상자들에게 귀한 선물이 될 거 같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받은 김치는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독거 어르신 등 저소득 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918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