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17 15:39:46
기사수정

 

▲ 일죽면기업인협의회(회장 임명자)는 지난 5월 16일 일죽면 산북리(주래본죽로 398-3)에 위치한 ㈜에이티에서 회원사 간 기업탐방 행사를 개최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일죽면기업인협의회(회장 임명자)는 지난 516일 일죽면 산북리(주래본죽로 398-3)에 위치한 에이티에서 회원사 간 기업탐방 행사를 개최하였다.

 

탐방은 일죽면기업인협의회 회원사인 에이티(대표 백성자)의 김광욱 관리이사의 기업 소개로 시작되었다.

 

에이티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AT블럭을 생산하는 업체로, AT블럭은 경량건식 벽체 공법으로 화재에 취약한 조적식 및 각종 패널류 벽체 공법을 대체하는 완전 불연성 블록으로, 뛰어난 성능과 시공성을 갖추고 있어, 최근 강화되고 있는 법적 기준 및 시대적 변화로 인해 공사 원가 상승이 불가피한 건설 시장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관련 특허를 보유 및 경기도중소벤처기업청장이 인정하는 유망한 여성 중소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며 밝혔다. 회원사들은 회사의 시설과 설비를 둘러보며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임명자 회장은 회원사 간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기업탐방이 벌써 다섯 번째로 일죽면기업인회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원섭 일죽면장은 일죽면기업인협의회가 격월로 회원사 간 기업탐방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며 발전해 나가는 모습이 바람직해 보이며 지역 발전을 견인하는 기업인협의회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91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