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7 16:27:54
기사수정

아동이 안전한 세상, 안성시가 함께 해요 

 

▲ 안성시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아동 및 시민을 대상으로 안성맞춤랜드에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아동 및 시민을 대상으로 안성맞춤랜드에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시는 아동학대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 활동으로 시민들이 직접 아동학대에 대한 의견을 표시할 수 있는이것도 학대일까게시판 투표, 아동학대 신고 요령 및 올바른 자녀 양육법에 대한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배부했다.

 

이날 캠페인은 안성시, 안성경찰서와 경기평택아동보호전문기관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지역시민 모두가 아동학대 예방 및 아동의 권리 보호를 위한 인식 개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앞으로도 안성시는 아동보호를 위해 아동학대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향상시키고 올바른 양육법을 확산하여 아동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는 아동학대에 신속하게 대응하고자 민··경 협업 체계를 구축하여 위기 아동 발굴, 사례회의, 합동점검, 아동학대 예방 교육 및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90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