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23 17:07:20
기사수정

 

▲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는 의회 소식을 다양한 홍보 콘텐츠로 제작하여 시민 소통을 강화하고자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전면 개편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는 의회 소식을 다양한 홍보 콘텐츠로 제작하여 시민 소통을 강화하고자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전면 개편했다.

 

안성시의회는 일방적으로 의회 소식을 알리던 기존 홍보 방식에서 벗어나 예능형 숏츠, 의원별 홍보영상, 카드뉴스 제작 등으로 시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발굴을 시도했다.

 

특히, 친근한 시의회 이미지 구축을 위해 안성시 캐릭터 바우덕이를 활용하여 공식 SNS 프로필을 전면 교체했다.

 

의회 관계자는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의회 소식과 용어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에 힘쓸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홍보 강화를 위해 구독자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의회 소식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채널명안성시의회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88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