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8 16:19:12
기사수정

 

▲ 안성미술인들이 펼치는 안성미술협회 회원 정기 전시회오프닝이 4월 17일 오후 6시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에서 진행됐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안성미술인들이 펼치는 안성미술협회 회원 정기 전시회오프닝이 4 17일 오후 6시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에서 진행됐다.

 

이날부터 4 25일까지 열리는 안성미술협회 회원들의 정기 전시회 오프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해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및 시원들과 안성미술협회 관계자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안성시와 안성예총주식회사 코아텍, ()HS종합건설의 후원으로 펼쳐지는 이번 전시회는 ‘미술여행이라는 타이틀로 안성의 미술작가들이 캔버스와 화선지철과 돌나무 등 다양한 오브제들과 대화를 나누며 창작한 다양한 작품세계를 선보이게 된다.

 

장경애 안성미술협회 회장은 “안성미술협회 작가들의 미술창작 작품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다변화된 현대미술의 흐름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첫날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반갑고 고맙다라고 밝혔다.

 

, “본 전시는 주변애서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쉬운 미술세계와 작품 속에 내재된 이야기들을 안성의 미술인들이 펼쳐 보여주는 전시라며 “미술여행의 동행이 되어줄 관객들과 다양한 시각에서 관찰해보는 새로운 전환의 전시회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보라 안성시장은 “‘미술여행이라는 타이틀로 열린 2024년 안성미술협회 회원 정기전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여행의 설레임을 시민들에게 선물로 전해질것이라고 믿는다라며 전시회개최를 축하했다.

 

▲ 이날부터 4월 25일까지 열리는 안성미술협회 회원들의 정기 전시회 오프닝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안성미술협회의 회원 정기 전시회 ‘미술여행은 시민들과 미술의 가치를 공감하며 저변확대 및 우리문화예술이 좋은 영향력으로 전파되길 관계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안성미술협회는 지역의 미술문화 발전과 시민들의 미술향유권 보장을 위하여 1998년 창립 이래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작품을 선보이며미술을 애호하는 많은 시민들에게 정신적 치유와 행복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875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