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7 16:46:45
기사수정

화재예방강화지구내 업체 화재안전망 구성 협력강화

 

▲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는 27일 2층 소회의실에서 2024년 화재예방강화지구로 신규 선정된 원곡물류단지 내 업체 관계자 등 17명을 초청해 간담회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272층 소회의실에서 2024년 화재예방강화지구로 신규 선정된 원곡물류단지 내 업체 관계자 등 17명을 초청해 간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화재예방강화지구로 지정됨에 따라 지구내 업체 관계자의 강화된 소방안전관리에 대한 설명과 준수해야 할 사항 및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자 마련되었다.

 

간담회 주요 내용은 화재예방강화지구의 지정 의미 공유 화재 등 재난대비 지구내 업체 상호간 협력체계 구축 화재피해 최소화를 위한 현장 초기대응체계 구축 물류센터 화재 사례 공유 관계인 건의사항 청취 등이다.

 

고경만 화재예방과장은 대형물류센터는 화재가 발생 할 경우 많은 인명·재산피해가 발생할 위험성이 매우 높다강화지구내 관계자와 지속적인 협력으로 화재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재예방강화지구는 화재발생 우려가 크거나 화재가 발생할 경우 피해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에 대하여 화재의 예방 및 안전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시도지사가 지정관리하는 지역을 말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84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