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6 16:13:05
기사수정

현금 수납 제로화, 세외수입 처리 투명성 제고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오는 4월부터 수입금 투명성 제고를 위하여 체육시설물(종합운동장‧안성맞춤구장‧실내체육관‧소프트테니스 구장‧테니스구장‧배드민턴구장)의 현금 수납 제로화 추진 계획을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오는 4월부터 수입금 투명성 제고를 위하여 체육시설물(종합운동장안성맞춤구장실내체육관소프트테니스 구장테니스구장배드민턴구장)의 현금 수납 제로화 추진 계획을 밝혔다.

 

공단은현금 없는 사회시대에 부응하고,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을 이행하기 위하여 331일까지 계도기간을 갖고, 오는 41일부터 사용료에 대한 현금 및 계좌입금 결제방식을 전면 폐지할 예정이다.

 

또한 강습료(소프트테니스테니스배드민턴) 결제는 한 달간의 계도기간을 갖고 오는 51일부터 전면 카드결제 방식으로 전환 할 예정이라고 공단 관계자는 밝혔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정찬은 투명한 세외수입 처리로 부패 리스크를 차단하여 공단에 대한 시민들의 신뢰가 더해지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84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