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8 16:59:36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쌈마이대패 안성석정점으로부터 지난 15일 쌀 10kg 68포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쌈마이대패 안성석정점으로부터 지난 15일 쌀 10kg 68포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쌈마이대패 안성석정점은 3월 초 개업을 하면서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 전부를 기부한 것이다.

 

전달식에서 김병준 대표는 개업식을 축하해주시는 지인분들께 화환대신 쌀을 받아 안성시에 기부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어릴적부터 부모님의 나눔와 선행을 보고 자라 자연스럽게 기부활동을 하게 되었고 수년째 보육원과 시설 등에도 꾸준히 기부를 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열심히 일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유태일 부시장은 젊은 대표님이 나눔을 생각하시는 마음가짐이 멋지고 훌륭하다. 이런 선행이 널리 퍼져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 시에서도 모금뿐 아니라 배분에도 최선을 다하여 값진 기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부받은 쌀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접수하여 관내 노인 무료급식소에 배부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835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