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5 15:27:31
기사수정

도랑치고 가재 잡는화재예방 활동생활주변 정리정돈 화재발생요인 제거

 

▲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는 5일 한경대학교 인근에서 시청ㆍ소방서 간 안전환경ㆍ안전점검의 날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5일 한경대학교 인근에서 시청소방서 간 안전환경안전점검의 날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안성시청, 안성소방서, 안성의용소방대 등 30여명이 참여하였다.

 

최근 5년간 안성시에서 발생한 1,340건의 화재 중 265(19.8%)의 화재가 쓰레기 화재로 집계 되었으며,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쓰레기 화재를 사전에 예방하고 생활주변 환경정리를 위해 매월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캠페인 주요 내용으로는 생활주변 정리정돈을 통한 대국민 화재 안전관리 의식 함양 가연물 제거 및 쓰레기 정리를 통한 화재발생 원인 최소화 캠페인을 통한 봉사하는 소방 이미지 제고 등이다.

 

배영환 서장은 안전환경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과 주민들이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화재예방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81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