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19 15:38:53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는 안정적인 혈액 공급을 위해 짝수월 마지막주 금요일에 사랑의 헌혈을 정기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보건소는 안정적인 혈액 공급을 위해 짝수월 마지막주 금요일에 사랑의 헌혈을 정기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달에 실시되는 사랑의 헌혈은 2310시부터 16시까지 시청 민원봉사실 앞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함께 실시한다.

 

헌혈 참여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헌혈 버스에 방문하여 간호사와 1:1 문진 후 적합 시 헌혈이 가능하며 피로하거나 전날 과음이나 음주를 하였을 경우 등은 헌혈에 참여할 수 없다.

 

헌혈자에게는 헌혈 증서와 함께 기념품을 지급하며 자원봉사시간 4시간도 인정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저출산, 고령화로 헌혈 가능 인구가 감소하고 있고, 독감 등 호흡기 감염 질환의 확산 등으로 혈액 수급이 어려운 상황이라며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사랑의 헌혈에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말했다.

 

사랑의 헌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 보건소 의약관리팀(031-678-5725)으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80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