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4 15:07:08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2024년 상반기 평생교육‧취미여가 프로그램 개강식을 이용 어르신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2024년 상반기 평생교육취미여가 프로그램 개강식을 이용 어르신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개강식은 복지관 은빛소리봉사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직원 및 강사인사, 운영 프로그램 소개, 복지관 전반 이용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개강식에 참석한 김00 어르신은 다가오는 봄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서 참 설레고, 함께 수업을 듣는 친구들과 유익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동선 관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여기 계신 어르신들이 주인공이며, 어르신들이 보여주시는 배움의 열정을 응원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생교육취미여가 프로그램은 가요교실, 에어로빅 라인댄스, 요가 등 총 44개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난타, 키오스크교실, 실버건강운동, 한글교실 등이 올해 신규로 개설되었으며 총 900여명의 어르신이 신청해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77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