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2 09:20:19
기사수정

 

▲ 이영찬 제22대 국회원선거 국민의힘 에비후보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윤석열 정부가 추진하는 '교육발전특구'에 대한 기대와 계획이 발표된 가운데, 국민의힘 국회의원 이영찬예비후보는 안성시에도 교육발전특구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국민의힘 국회의원 이영찬예비후보는 안성시 지역 특성에 맞는 교육 활성화를 통해 지역의 활력을 회복하는 계기로서 안성시에 교육발전특구를 도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국회의원 이영찬예비후보는 "안성시는 다양한 특성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적 장점을 극대화하고 지역 주민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안성시에도 교육발전특구를 마련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며 교육발전특구 도입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국민의힘 국회의원 이영찬예비후보는 이어 "안성시의 교육 수준과 학문 분야에서의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중앙정부와 지역 간 긴빌한 협력이 필수적입니다.

 

교육발전특구를 통해 중앙정부의 지원을 받아 지역 주민들이 원하는 교육정책을 자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통해 안성시의 교육 및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국민의힘 국회의원 이영찬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교육발전특구 도입을 통해 안성시가 높은 교육 수준과 함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하며, 지역 주민들과의 합의를 통해 교육발전특구 도입에 적극 참여할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이와 함께 교육발전특구 도입을 위한 관련 대책은 국민의힘 국회의원 이영찬예비후보가 정부와함께 논의하는 것이 좋을 것이며, 지역 발전과 교육의 향상을 위한 새로운 노력들이 예고하였습니다.

 

교육발전특구 1차 공모는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된다. 3월 초 지방시대위원회 심의·의결을 거쳐 최종 지정될 예정이다. 2차 공모는 5월 시작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772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