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5 14:32:04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은 지난 11일 대우꿈나무 어린이집(대표 김영순)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은 지난 11일 대우꿈나무 어린이집(대표 김영순)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대우꿈나무 어린이집 원생들이 가정에서 착한 행동을 할 때마다 칭찬스티커를 붙이면 부모님께서 용돈으로 바꿔주면서 모은 귀한 성금으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전달해 주신 후원금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돕는 복지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신희 원장은 우리 아이들이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부모님과 함께 모은 귀한 성금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안성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나눔의 실천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 추운 겨울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은순 관장은 따뜻한 관심과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복지관에서는 지역 사회의 돌봄 실천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768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