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1 16:31:56
기사수정

 

▲ 이상민 국회의원 출마 예정자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이상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예정자는 국민의힘이 4월 총선에서 최대 승부처 수도권 승리와 국정 개혁 동력 확보란 두 마리 토끼를 쫓는 전략보다 한 가지로 가능하다라고 주장했다.

 

이는 경기·서울·인천 등 수도권 민심이 새로운 인물, 다른 인물, 신인 등을 선호하는 신문사 신년 여론조사 등을 제시하며, 수도권 유권자는 신인에게 정치 개혁·변화·미래 등을 바라며 높은 수치로 지지를 보낸 조사를 검토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121개의 지역구를 보유한 수도권 민심이 현역 보다 신인을 월등히 원하는 사실을 정확히 반영하는 정치권의 실질적 공천 혁신을 보여주기를 바라며, 새 후보가 등장하면 뽑겠다는 가능성에 관해 충분히 검토할 가치가 있다라고 전망했다.

 

또한 수도권 유권자는 18~70세 이상의 연령 조사에서도 정당의 공천 혁신을 주문하며 신인을 선택하고 있으며, 당의 구분 없이 민심은 신인 후보자에게 큰 가능성을 기대하며 지지했다라고 설명했다.

 

더욱이 새 인물은 유권자가 투표 근거로 삼는 선거 구도 즉 총선 프레임마저 바꿀 만큼 중도층·무당층 등에서도 선택했으며, 1400만 경기도민은 신인을 압도적으로 품었다라고 했다.

 

이상민 출마예정자는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드라마 같은 경선과 이기는 공천 등을 이미 밝혔듯 수도권 유권자는 신인에게 오차 없이 적용을 원하지만, 그 결정에 따라 4월 총선 결과는 하늘과 땅 차이로 벌어질 것이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766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