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0 15:21:16
기사수정

 

▲ 안성시기업인연합회(회장 이수환)는 지난 19일 THE AW 웨딩컨벤션에서 안성시기업인연합회 연말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기업인연합회(회장 이수환)는 지난 19THE AW 웨딩컨벤션에서 안성시기업인연합회 연말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행사장에는 이수환 안성시기업인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12개 읍면 회장과 임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안성시기업인연합회 총회를 시작으로 초청강연과 축하공연, 회장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5대 안성시기업인연합회 회장으로 취임한 이수환 회장(세림철탑산업)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던 시기에 회장직을 맡아 안성시기업인연합회를 잘 이끌어 주신 이기수 회장에게 감사를 드리며, “중책을 이어받게 되어 어깨가 무겁고 부담감이 크지만 전임 회장의 업적이 퇴색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연합회를 이끌어 갈 것이며, 더불어 안성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역대 회장님과 임원진, 읍면 회장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74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