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4 15:56:44
기사수정

 

▲ 안성시 세정과 김혜정주무관과 징수과 이재혁주무관이 한국지방세연구원에서 주최한 ‘2023년 지방세 법령정보시스템 활용 평가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세정과 김혜정주무관과 징수과 이재혁주무관이 한국지방세연구원에서 주최한 ‘2023년 지방세 법령정보시스템 활용 평가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였다.

 

, 22일 특별히 한국지방세연구원 김민경 자치협력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징수과 사무실 내에서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한국지방세연구원(원장 강성조)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지방세 담당 공무원의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지방세 법령정보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무원들의 적극적인 활용을 유도하기 위하여 로그인, 좋아요, 질의응답, 실무자료등록, 댓글작성 등 활용도를 대상으로 지방세 법령정보시스템 활용 평가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민경 실장은 지방세정 발전에 한국지방세연구원이 함께 하겠다며 안성시에서 2명의 입상자가 나온 것에 대하여 축하 인사를 전했다.

 

공천득 세정과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이 지방세 법령정보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지방세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70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