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10 19:37:56
기사수정


▲ ‘제 1회 안성시 어린이동요대회’에서 안성초등학교 드림중창단이 대상을 차지했다.



‘제 1회 안성시 어린이동요대회’에서 안성초등학교 드림중창단이 대상을 차지하며 안성시장상을 수상했다.

 

지난 5일 안성맞춤랜드 일원에서 어린이날 행사가 열린 가운데 ‘제 1회 안성시 어린이동요대회’가 개최되었다.


아름답고 예쁜 노랫말의 동요를 통해서 안성시 어린이들의 정서순화와 자신감을 향상시키며 건강한 어린이문화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취지로 지난 4월 23일 안성문예회관에서 총 91팀의 예선전을 갖고 이 중 선발된 25팀이 5월 5일 안성맞춤랜드 특설무대에서 각 팀의 숨은 기량을 한껏 펼쳤다.


이날 대회는 (사)한국음악협회 안성시지부(지부장 소희경)회원들로 구성된 현악앙상블과 피아노 반주에 맞춰 경연이 진행됐으며, 가족들의 열띤 응원 속에서 약 2시간동안 펼쳐져, 총 12팀의 본선수상자와 13팀의 장려상이 결정되었다.


제1회 안성시 어린이동요대회를 주관한 (사)한국음악협회 안성시지부 소희경 지부장은 “매년 어린이날 행사가 개최되는 가운데 처음으로 대회를 열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심사 발표 전 염진욱, 고희전, 성희진 성악가의 특별 공연은 어린들에게 꿈을 지닐 수 있도록 만들어줬다.”며 기쁨과 칭찬의 말을 이어갔다.


이날 중앙대학교 음악대학 학장 허재영 교수, 중앙대학교 작곡과 박이제 교수, 안성시립소년소녀 합창단 장인순 상임지휘자 지휘자가 심사하였으며, 심사위원들은 한목소리로 “본선진출자들의 뛰어난 노래실력에 심사가 무의미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 안성맞춤랜드 일원에서 어린이날 행사가 열린 가운데 ‘제 1회 안성시 어린이동요대회’가 개최되었다.


다음은 제1회 안성시 어린이동요대회 수상자 명단이다.


▶대상(안성시장상) - 드림중창단(안성초)

▶금상(안성시장상) - 김태은(만정초2),

▶특별상(중앙대학교 음악대학장상) - 채홍일(내혜홀초6), 설희(양진초2)

▶은상 - 오세빈(양진초4), 박서휘(공도초6)

▶동상 - 민서영(만정초4), 소리샘중창단(안성초), 황유진(양진초6)

▶꿈나무상 - 늘푸른꿈나무중창단(비룡초)

▶인기상 - 푸르미중창단(마전초), The 맑은중창단(양진초)

▶장려상 - 오렌지중창단(공도초), 김효은(내혜홀초), 이다민(비룡초), 이윤지(비룡초), 도미솔도중창단, 구민준(공도초), 설여진(양진초), 이지인(공도초), 장소울(안성유치원), 권하은(안성초), 전은지(안성초), 최유희(가율분교), 김민경(만정초)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7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