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5 21:06:36
기사수정

 

▲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 새마을지도자안성시협의회(회장 조형준) 안성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전선숙) 새마을문고안성시지부(회장 조문기)는 11월 15일 안성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2023 행복한 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 새마을지도자안성시협의회(회장 조형준) 안성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전선숙) 새마을문고안성시지부(회장 조문기)1115일 안성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2023 행복한 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15개 읍동 남녀지도자 200여명과 유태일 안성시 부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 안성시의원, 한영민 NH농협안성시부지부장, 15개 읍동장 및 조합장을 비롯한 내빈 등이 참석하여 포근한 날씨 속에서 15개 읍동 취약계층 30여 가정에 연탄 9,000장을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했다.

 

전달된 연탄은 NH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김형수)에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연탄 5,883장의 기부금을 후원하며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 나가겠다 전했다. 아울러 연탄 판매처인 합정연탄에서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연탄 가격을 할인해 주는 따뜻한 마음을 보태 행사가 더욱 빛났다.

 

김진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점점 더 추워지는 겨울,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마음이 훈훈하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랑의 연탄 나눔 스케치 (김진원 회장)

▲ 사랑의 연탄 나눔 스케치 (유태일 안성부시장)

▲ 사랑의 연탄 나눔 스케치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 사랑의 연탄 나눔 스케치

▲ 사랑의 연탄 나눔 스케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96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