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4 14:26:58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는 11월 16일부터 22일까지 관내 무료 체험방을 운영하는 의료기기 판매업소를 대상으로 의료기기 판매 운영 실태 및 영업소 멸실 여부 등에 대한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보건소는 1116일부터 22일까지 관내 무료 체험방을 운영하는 의료기기 판매업소를 대상으로 의료기기 판매 운영 실태 및 영업소 멸실 여부 등에 대한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내 의료기기 판매업소 305개소 중 체험방을 운영하는 9개소를 대상으로 의약관리팀장 등 2인으로 점검반을 구성하여 현장점검에 나선다.

 

점검내용은 의료기기 거짓과대광고 의료기기 오인광고 의료기기 표시기재 적절성 여부 확인 소재지 멸실 및 변경 미신고 등 기타 위반사항을 점검한다.

 

위반사항 확인 시 2023년 의료기기 제조유통관리 기본계획에 따라 고의성이 없거나 경미한 사항은 즉시 시정하도록 현장 지도하고, 중대한 위반사항과 소재지 멸실업소는 관련 법규에 따라 행정조치를 실시할 예정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의료기기 무료 체험방 지도점검을 통해 의료기기 판매 질서 확립 및 안전한 유통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9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