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8 14:42:16
기사수정

 

▲ 17일 안성맞춤A구장에서 개최한 ‘2023 안성시 장애인 어울림 생활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17일 안성맞춤A구장에서 개최한 ‘2023 안성시 장애인 어울림 생활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을 비롯해 시·도의원, 백낙인 체육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17개 단체에서 350여 명이 참여하여 대회를 빛냈다.

 

장애인 어울림 생활체육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을 즐기는 대회로, 경기는 디스크골프, 윷놀이, 시각윷놀이, 후크볼, 훌라후프 종목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경기 결과 지체장애인협회 안성시지회가 종합 1, 사회복지법인 혜성원이 종합 2, 사회복지법인 한길마을이 종합 3위를 차지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 날 대회사를 통해 매년 개최되는 장애인 어울림 생활체육대회가 장애인과 비장애인 간 장벽을 허물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 안성시 장애인 체육이 더욱 도약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전정식수석부회장은 오늘 참석해 주신 장애인과 가족분들은 방황해서 비틀거리고 까진 상처가 다 아물기도 전에 다시 쓰러지는 그런 역경 속에서도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용기를 가지고 참석하게 됐다라며 참석해 주신 장애인분들과 가족분들 게 감사를 전하며 저희 안성시장애인체육회는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의 발전을 위해서 프로그램 개발 및 장애인들의 체육 복지를 위하여 더욱 정진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6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