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8 14:27:58
기사수정

 

▲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오는 10월 21일(토) 안성맞춤랜드 잔디광장에서 「2023 문학산책, 문학을 체험하다」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오는 1021() 안성맞춤랜드 잔디광장에서 2023 문학산책, 문학을 체험하다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문학관협회에서 추진하는 ‘2023년 지역문학관 특성화프로그램 지원사업에 박두진문학관이 선정되어 진행하는 사업이다. 지난 8월에 이진하 아동문학가와 함께 1차 프로그램을 운영하였고, 이번이 2차 프로그램이다.

 

2023 문학산책, 문학을 체험하다는 안성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학체험박람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당일에 안성맞춤랜드를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박두진문학관, 안성맞춤박물관, 안성3.1운동기념관이 참여한 체험부스와 올해의 안성 문인토크콘서트,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밴드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체험부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며, 박두진문학관-자개모빌 만들기, 책갈피엽서만들기, 타자기납활자 인쇄 체험, 겹겹문자고리 만들기, 안성맞춤박물관-안녕? 안성! 컬러링스티커 체험, 안성 3.1운동기념관-태극기 팽이비치볼 만들기로 구성된다. 오후 1시부터는 올해의 안성 문인으로 선정된 한재범 시인, 주영하 소설가, 조선미 아동문학가의 작품세계를 공유하는 문학 토크콘서트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밴드의 공연이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문학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문학의 도시 안성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고, 가을 감성을 충전해 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5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