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7 16:43:47
기사수정

1021일 오후 230분 안성천변 청소년 버스커들과 플롯앙상블의 연주 예정

 

▲ 늦은 가을의 전령사 은빛 억새물결 사이로 청소년 버스커들과 플롯앙상블의 연주가 붉게 물들어가는 단풍처럼 서로에게 진한 빛으로 스며드는 따뜻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늦은 가을의 전령사 은빛 억새물결 사이로 청소년 버스커들과 플롯앙상블의 연주가 붉게 물들어가는 단풍처럼 서로에게 진한 빛으로 스며드는 따뜻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안성천변을 배경으로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문화산책 어울림 한마당으로 펼쳐질 이번 행사는 비긴어게인 방송을 기본 플랫폼으로 김주호한예진 청소년사회자의 사회로 청소년동아리 밴드 뮤지케, 소음공예, 허즈밴드, 시나브로와 홍호린 보컬의 노래와, 플롯앙상블의 특별한 연주로 진행된다.


특 히 아름다운 안성천의 매력과 함께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적 감수성을 녹여내며 관객들과 어우러진 무대로 펼쳐지게 될 동감공연은 유튜브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채널에서 녹화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우리는 다른 공간속에서도 같은 시간을 꿈꾼다라는 부제로 열리게 될 청소년어울림마당 동감은 청소년들의 감수성이 동반한 공감 프로젝트로 꾸며질 예정으로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하는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이날 기획된 동감외에 오는 114일 안성맞춤시장에서 펼쳐질 장보래122일 폐막식 희망만을 남겨놓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58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