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6 13:52:34
기사수정

각박한 이 세상, 연희와 뒷담화로 전하는 유쾌한 위로

 

▲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10월 21일 토요일 15시, 안성맞춤아트홀대공연장에서 연희집단 The 광대의 <당골포차> 공연을 선보인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1021일 토요일 15,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연희집단 The 광대의 <</span>당골포차> 공연을 선보인다.

 

<</span>당골포차>는 우리 민족 고유의 신화인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한 창작 연희극으로, 사람답지 않은 삶을 사는 현재의 우리를 포장마차라는 삶의 공간 속에서 유쾌하게 풀어내며 위로를 전하는 작품이다.

 

이 번 무대는 하나의 극 세트인 포장마차 오브제의 적극적인 활용과 버나놀이, 풍물, 재담 등 다양한 연희 요소와 더불어 낯가림 없이 놀 수 있는 땅줄 넘기’, ‘버나 주고받기’, ‘술잔 파도타기등 관객이 함께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연희자와 관객이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공연이다.

 

티켓 가는 전석 2만 원으로 안성 시민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한편,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The 광대는 풍물, 탈춤, 남사당놀이 등 한국의 민속 예술을 전공한 연희자들로 구성된 공연예술 단체로 예술성과 유희성을 모두 갖춘 작품으로 관내 어르신들 대상 찾아가는 공연과 안성맞춤아트홀 기획 공연 등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56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