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6 13:47:36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22일 보개면에 위치한 안성맞춤랜드 주차장에서 2023년 하반기 어린이 통학버스 합동점검을 마쳤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지난 22일 보개면에 위치한 안성맞춤랜드 주차장에서 2023년 하반기 어린이 통학버스 합동점검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안성시, 안성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가 합동점검반을 편성하여, 어린이 통학버스를 운행하고 있는 어린이집(41)과 지역아동센터(2)를 대상으로 총 43대의 통학버스 운영실태를 점검하였다.

 

주요 점검사항은 어린이통학버스 신고 여부(경찰서), 구조·장치 구비 및 정상 여부(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단속원), 보험 가입·안전교육 이수 여부 등(안성시)이며, 발견된 지적사항은 현장에서 시정조치 되었다.

 

시 관계자는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통학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매년 상·하반기 관계 기관과 합동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며, 어린이 통학버스를 운영하는 시설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3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