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6 13:46:15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5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한 교통문화를 조성하고 어린이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관내 체육시설 어린이 통학버스를 대상으로‘2023년 하반기 체육시설 어린이 통학버스 합동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5,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한 교통문화를 조성하고 어린이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관내 체육시설 어린이 통학버스를 대상으로‘2023년 하반기 체육시설 어린이 통학버스 합동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안성시는 매년 상, 하반기 연 2회에 걸쳐 안성경찰서와 함께 합동점검을 시행하고 있으며, 점검 결과에 따라 시정조치, 과태료 부과 등 행정적인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합동점검반은 자동차 안전기준에서 정한 통학버스 요건 구비 여부 종합보험 가입 여부 통학버스 관계자 안전교육 이수 여부 통학버스 안전 운행기록 제출 여부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이번 점검은 끊임없이 발생하는 통학버스 안전사고의 선제적 위험 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고 관련 규제를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안성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합동점검을 통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통학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안성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관내 체육시설에서는 어린이 통학버스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협조해주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3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