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6 13:43:33
기사수정

 

▲ (사)대한산란계협회 안성시지부가 25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계란 500판을 기탁해 전달식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대한산란계협회 안성시지부가 25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계란 500판을 기탁해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산란계협회 안성시지부의 송영민 지부장과 우주석 이사,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이 참석했다.

 

()대한산란계협회 안성시지부 송영민 지부장은 단백질은 인체 구성에 필요한 3대 영양소 중 하나이며 소득이 줄어들수록 단백질, 특히 동물성 단백질 섭취량이 떨어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이에 지역사회 저소득 주민들이 이번 명절을 건강히 보낼 수 있도록 계란을 기탁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대한산란계협회 안성시지부의 사회 공헌 활동으로 관내 저소득 주민들이 건강하고 넉넉한 마음으로 추석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 계란 가격이 가파르게 오른 가운데 이번 지원이 큰 도움이 되리라 믿는다.”라고 답했다.

 

한편, ()대한산란계협회는 전국 산란계 농가 90%와 연결되어 있으며, 산란계 및 산란종계 사육업의 건전한 발전과 회원의 권익 향상, 복리 증진, 축산업 발전을 위해 22년 전문 협회로 출범해 올해 1월 사단법인 단체가 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37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