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6 13:13:33
기사수정

 

▲ 안성시 건설관리과(과장 이찬종)는 21일 2020년 착공하여 금년도 준공 예정인 통복천 사업장에서 청렴 문화을 정착하기 위해 ‘청렴 다짐 활동’ 등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건설관리과(과장 이찬종)212020년 착공하여 금년도 준공 예정인 통복천 사업장에서 청렴 문화을 정착하기 위해 청렴 다짐 활동등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안성시청 건설관리과에서 추진중인 통복천 수해상습지 개선사업 시공업체 현장대리인, 하천 계곡 지킴이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특히, 추석 연휴를 대비하여 청렴 다짐 활동과 병행하여 사업장 내 시설물 안전 점검, 하천내 청소하는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고,

 

현장 내에서는 청렴 실천 기본교육(부패 신고 및 보호 보상, 청렴 행정 실천 다짐, 공직자 품위 유지)을 자체 실시하였고 시공업체와는 불공정 행위 근절,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 제공 금지 등을 다짐하며 청렴한 공사 현장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어 10월 준공 예정인 사업장 내 교량, 수문 등 시설물 안전 점검과 하천 계곡 지킴이와 함께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 일환으로 통복천 내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이날 활동에서 건설과장은 "직장내 청렴 윤리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3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