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5 12:58:52
기사수정

중앙클럽창단기념 및 대회로 관내 시니어 생활체육 활성화에 박차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안성맞춤종합운동장에서 지난 19일 ‘안성중앙클럽 창단기념 안성시 그라운드골프 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안성맞춤종합운동장에서 지난 19안성중앙클럽 창단기념 안성시 그라운드골프 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종합운동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올해 하반기 홍익아파트와 연결되는 계단의 완공과 더불어 종합운동장 3번 출입문을 완전 개방하여 종합운동장 이용의 편리함을 한층 높이었으며, 이와 연계하여 인조잔디의 활용성을 높이고, 육상트랙과 동시 이용이 가능한 생활체육인 그라운드골프에 대하여 협회와 협력하여 시니어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하여 시설 및 장비 일부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 날, 안성시 그라운드골프 대회 당일에는 관내 6개의 그라운드골프 클럽이 참가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그라운드골프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다고 공단 관계자는 밝혔다.

 

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앞으로도 관내 시니어 체육활동에 아낌없는 지원과 후원을 통하여 지역 체육복지 향상에 앞장서며, 종합운동장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는 공단이 되겠다.” 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3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