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1 16:23:06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는 21일 공도읍에 위치한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관리소장·관계자를 대상으로 화재예방을 위한 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21일 공도읍에 위치한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관리소장·관계자를 대상으로 화재예방을 위한 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화재 피해 저감 총력 대응 100일 프로젝트 일환으로 공동주택 관리자들의 화재안전관리 의식을 고취시켜 자율안전관리 환경을 조성하고 재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체계를 확립하기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아파트 화재사례 소개를 통한 아파트 화재의 취약성 및 안전관리 요령, 화재 시 초기진화·대피·신고 요령, 화재예방을 위한 안전수칙 및 소방차 통로 확보 안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배영환 안성소방서장은 아파트는 화재가 발생하면 다수 인명피해가 발생 할 가능성이 크다평소 관계자가 주축이 돼 소방시설 유지관리 및 대피훈련 등 위기 상황에 신속히 대피할 수 있도록 자율안전 관리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2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