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8 12:43:52
기사수정

 

▲ 안성시 일자리경제과는 지난 15일 추석 명절을 맞아 부패방지와 청렴한 공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직원들이 나만의 청렴 다짐을 작품활동을 통해 표현하는 “청렴 그립톡으로 매일 청렴과~”라는 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일자리경제과는 지난 15일 추석 명절을 맞아 부패방지와 청렴한 공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직원들이 나만의 청렴 다짐을 작품활동을 통해 표현하는 청렴 그립톡으로 매일 청렴과~”라는 행사를 가졌다.

 

매일 만지고 항상 곁에 있는 휴대폰에, 나만의 청렴 다짐과 형상으로 꾸며진 그립톡을 부착해서 청렴은 어렵지 않으며 꼭 지켜야 하는 규칙임을 습관처럼 알도록 하고자 진행하였다. 직원들은 새롭게 만들어진 각자의 그립톡을 감상하며 청렴에 대한 생각을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일자리경제과 직원 20여명이 참여했으며, 고된 업무로 경직된 사무실 분위기에서 벗어나 마음대로 꾸미는 작품 활동을 통해 청렴에 대한 가치와 이해를 자연스럽게 높이는데 도움이 되었다.


시 관계자는 청렴 문화가 지역 전체에 정착될 수 있도록 청렴하고 검소한 추석 보내기에 노력할 것이며, 부패없는 일자리경제과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2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