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1 13:53:52
기사수정

44색 뮤지컬 배우들이 선사하는 무대

 

▲ 안성맞춤아트홀은 9월 문화가 있는 날 기획 공연으로 27일 저녁 7시 30분,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팝페라 그룹 제네다의 ‘인생은 영화처럼’공연을 선보인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맞춤아트홀은 9월 문화가 있는 날 기획 공연으로 27일 저녁 730,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팝페라 그룹 제네다의 인생은 영화처럼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무대는 뮤지컬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결성된 그룹 제네다가 선사하는 무대로 라붐’,‘첨밀밀’,‘여인의 향기우리에게 익숙한 영화 OST와 뮤지컬 넘버를 다재다능한 4인의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다.

 

무대에 오르는 팝페라 그룹 제네다(Geneda)’는 제15회 한국뮤지컬 대상 남우 신인상 수상자 박도하, 음악 활동과 연출기획자로도 폭넓게 활동한 리임상훈, 내 최초 팝페라 그룹 유엔젤 보이스 리더 임덕수, JTBC 팬텀싱어 시즌2출연해 얼굴을 알린 신명근으로 구성된 실력파 남성 4인조 그룹이다.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대<</span>인생은 영화처럼>의 티켓 가는 1만 원으로 문화가 있는 날특별가를 적용해 관람의 문턱을 낮췄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5~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1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