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06 12:42:23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5일 녹색생활을 실천하고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공직자 녹색장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5일 녹색생활을 실천하고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공직자 녹색장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공직자 녹색장터는 공직자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고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여 자원을 재사용하고 순환시키는 나눔의 장으로시청내 35개 부서에서 재사용 물건 약 700개점을 전시하고 판매하였다.

 

판매하고 남은 물건은 기부하여 9월에 개최하는 나눔의 녹색장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공무원이 솔선수범해 참여함으로써 저탄소 녹색성장을 실천하고 자원순환형 사회구축을 위한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녹색장터를 보다 체계적으로 전개해 더 많은 공직자가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서는 매년 3월부터 10월까지(6, 7, 8월 제외) 넷째주 토요일에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안성맞춤랜드에서 나눔의 녹색장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3일 개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606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