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4-16 20:06:34
기사수정


▲ 안성맞춤 보조경기장에서 ‘한농연·한여농 제21회 한마음대회’를 가졌다.


농업경영인안성시연합회(회장 윤원희, 이하 한농연)와 여성농업인 안성시 연합회(회장 김진분, 이하 한여농)는 15일 오전 안성맞춤 보조경기장에서 ‘한농연·한여농 제21회 한마음대회’를 가졌다.


제20대 국회의원 김학용 당선자, 황은성 안성시장, 안성시의회 유광철 의장, 경기도의회 천동현 부의장, 한농연 경기도 연합회 임희철 회장, 안성시의회의원 및 경기도의회 의원등 각급 기관·사회단체장과 한농연, 한여농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농업인 회원들의 결의를 다짐하고 그 동안의 농사일로 고된 심신을 달래고 서로의 노고를 위로함으로써 농업인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식전행사로 난타공연을 선보이며 이어진 개회식에서는 단체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우수 한농연, 한여농 회원 20여명에게 표창을 했다.


대회장인 윤원희, 김진분 회장은 “어려운 농업환경 속에서 우리가 단결하면 어떠한 어려운 농업∙농촌 문제들도 슬기롭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 한마음대회를 통해 소통, 화합, 상생을 이루는 계기로 삼아 희망농업을 지키자.”고 대회사에 갈음했다.


이어 황은성 안성시장은 “오늘 이 자리는 그 동안 한농연, 한여농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회원 상호간 우애 증진과 조직 결속을 통한 활력 증진으로 안성농업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 가는데 있다”며 “민∙관이 합심해 해결 방안을 모색하면 어려운 농업현실을 극복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개회식에 이어 2인3각, 신발멀리던지기, 황소씨름, 훌라후프, 장애물계주, OX퀴즈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와 노래자랑으로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다음은 우수 한농연, 한여농 회원 수상자 명단이다.


▶한농연중앙연합회장상 박상승(일죽면)

▶한농연경기도연합회장상 반채순(원곡면), 최창선(고삼면)

▶한여농안성시연합회장상 장순이(일죽면)

▶안성시장상 신철범(죽산면), 박현숙(안성동), 조충순(고삼면)

▶안성시의회의장상 홍순석(안성동), 이숙희(일죽면)

▶한국농어촌공사안성지사장상 고인호(양성면), 김봉자(삼죽면)

▶농협중앙회 안성시지부장상 안태호(삼죽면), 신현학(보개면), 오경숙(고삼면)

▶안성시 조합장협의회장상 김진혁(서운면), 이점숙(대덕면),윤미경(보개면)

▶안성축협조합장상 장동현(공도읍), 박둔수(일죽면), 강명희(대덕면)

▶안성과수조합장상 윤철원(미양면), 박인재(금광면), 유인자(공도읍)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