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12 16:15:33
기사수정

 

▲ 죽산면 남녀 새마을협의회(회장 창태현, 부녀회장 민옥화)는 지난 11일 관내 다중이용시설 방역 봉사를 추진함에 있어 ‘죽산면 새마을 공동방역 발대식’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죽산면 남녀 새마을협의회(회장 창태현, 부녀회장 민옥화)는 지난 11일 관내 다중이용시설 방역 봉사를 추진함에 있어 죽산면 새마을 공동방역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남녀새마을협의회원이 봉사자로 참여한 가운데, 주민들이 활동하기 전인 오전 06시부터 관내 다중이용시설인 버스터미널을 시작으로 다중이 이용하는 관내 마트, 금융기관 등 전반적인 관내 방역을 실시하였다.

 

창태현 죽산면 새마을협의회장은 주민들이 활동하기 전에 방역활동을 마치기 위해 일찍부터 방역활동을 시작하였는데 많은 새마을 협의회원께서 참석해 주셔서 무사히 방역활동을 끝낼 수 있어 다행이라며 하절기 방역소독을 통하여 면민이 질병, 질환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민옥화 죽산면 새마을협의회 부녀회장은 죽산면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이른 아침부터 고생해 주신 우리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죽산면 관계자는 항상 면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 주시는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에 감사드린다, “죽산면에서는 이러한 활동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5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