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10 11:43:59
기사수정

 

▲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가 지난 6일 안성1동에 거주하고 있는 어려운 저소득층에게 전해 달라며 또 한번 안성1동 주민센터에 쌀 10kg 50포를 기탁 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가 지난 6일 안성1동에 거주하고 있는 어려운 저소득층에게 전해 달라며 또 한번 안성1동 주민센터에 10kg 50포를 기탁 하였다.

 

이날 이재용 대표의 쌀 기부는 올들어 두 번째이다. 지난 3월에도 쌀 10kg 50포를 기탁 한 바 있다. 지난 3월과 마찬가지로 안성1동 뿐만 아니라 안성2동과 안성3동에도 쌀을 기탁 하며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안성 곳곳에 전달하였다.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는 더운 무더위에 지친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관심을 갖고 정기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싶다.”라며 쌀을 전달하였다.

 

한편 허지욱 안성1동장은 사랑이 가득 담긴 소중한 쌀을 또 한번 기부해주신 기탁자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기탁하신 쌀은 폭염 등 여름철 위기가구에 놓인 필요한 저소득층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49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