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07 16:58:22
기사수정

 

▲ 지난 6일,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대표 이재용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10kg 쌀 50포를 안성2동 주민센터(동장 김학재)에 맡겼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6,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대표 이재용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10kg 50포를 안성2동 주민센터(동장 김학재)에 맡겼다.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의 대표인 이재용씨는 저희 마트는 지역사회와 긴밀한 유대를 형성하는 공동체 마트로서, 우리는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트에서 얻은 일부 수익을 기부하고자 합니다.”라며 감회를 밝혔다.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의 대표인 이재용씨는 금년부터 2회 연속하여 쌀을 10kg 50포씩 총 100포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공생과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로 권혁진 고문은 주민센터로 전달된 쌀이 이웃들에게 성실히 전달되길 소망하며,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기울이길 당부했다.

 

한편 김학재 안성2동장은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의 연속적인 기부는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기부문화를 형성하는 모범 사례로 인정받아, 더불어 사는 안성을 만들어 주는데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48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