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2 11:51:26
기사수정

시니어 생활체육프로그램 활성화로 관내 사회적 가치 실현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관내 65세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오는 7월부터 안성맞춤종합운동장 내 인조잔디구장에서 ‘그라운드 골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관내 65세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오는 7월부터 안성맞춤종합운동장 내 인조잔디구장에서 그라운드 골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그라운드 골프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시설 무료 대관, 기구 무료 지원, 홍보 등 까지 운영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시니어 생활체육프로그램 활성화를 도모하여 건강증진 및 관내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회원모집은 619()부터 630()까지 안성맞춤실내체육관, 관내 주민자치센터(안성 1, 2, 3, 보개면, 금광면) 및 종합운동장 인근 아파트(홍익 골든빌 등)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공단 시설운영팀(실내체육관 1)으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본격적인 그라운드골프 운영은 73()부터 시작되며, 평일 오전 7~10시에 진행 할 예정이다.

 

이정찬 이사장은 관내 시니어분들에게 다양한 운동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그라운드 골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시니어 생활체육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하여 관내 체육복지 증진에 앞장서는 공단이 되겠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설운영팀(031-673-2590)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2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