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2 11:50:24
기사수정

평일(~금요일) 안성시국민체육센터~일죽터미널 15회 운행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안성시국민체육센터(이하 “센터”)가 동부권에 거주하는 방문객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6월 19일부터 연말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시범 운행하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안성시국민체육센터(이하 센터”) 동부권에 거주하는 방문객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619일부터 연말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시범 운행하다고 밝혔다.


셔틀버스는 평일 하루 총 5회 왕복 운행하며 운행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630분까지이다. 버스정류소는 총 7곳으로 안성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출발해 마전초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삼죽면사거리 두원공과대학교 죽산면 주민자치센터 일죽IC타운아파트 일죽버스터미널을 왕복 운행한다.

 

세부 운행시간은 안성시 국민체육센터 홈페이지(www.anseongsports.or.kr) 또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이사장은 서부권 시민은 서안성체육센터를 이용하고 있으며 안성 시내권 이용객은 기존 센터의 셔틀버스를 이용하고 있었으나 이에 비하여 접근성이 떨어져 이용이 불가하거나 어려웠던 동부권 이용객 분들이 셔틀버스를 타고 편리하고 쉽게 센터를 방문하길 바란다.”셔틀버스 운행을 통해 동부권 주민들의 복리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2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