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1 15:20:38
기사수정

무라카미 하루키 작품 속 재즈 이야기

 

▲ 안성맞춤아트홀은 6월 문화가 있는 날 기획 공연으로 28일 저녁 7시 30분,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하루키, 재즈로 만나다’ 공연을 선보인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맞춤아트홀은 6월 문화가 있는 날 기획 공연으로 28일 저녁 730,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하루키, 재즈로 만나다공연을 선보인다.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작품 속 재즈를 주제로 문학과 음악으로 채워지는 이번 공연은 무라카미 하루키 작가의 노르웨이의 숲’, ‘해변의 카프카’, ‘춤추는 난쟁이’,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의미가 없다면 스윙은 없다에 나오는 재즈 곡들을 문학평론가 허희의 친근한 해설과 재즈밴드 김혜미 트리오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재즈 매니아로도 잘 알려진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 속 재즈를 만나볼 수 있는 <</span>하루키, 재즈로 만나다>의 티켓 가는 1만 원으로 문화가 있는 날할인가를 적용해 관람의 문턱을 낮췄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2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