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9 15:58:25
기사수정

 

▲ 안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에서는 6. 16.(금) 학교주변 범죄예방을 위해 백성초교와 양진초교 통학로에 각각 ‘112신고 안내판(6개소)’과 ‘솔라 벽화’를 설치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에서는 6. 16.() 학교주변 범죄예방을 위해 백성초교와 양진초교 통학로에 각각 ‘112신고 안내판(6개소)’솔라 벽화를 설치하였다.

 

솔라 벽화벽화 상단에 태양광을 이용한 솔라(solar) LED등을 함께 설치한 사업으로 관내 초등학교 주변 범죄예방 정밀진단을 통해 추진되었다.


백성초교에 설치된 ‘112신고 안내판은 학생들의 불안감 해소와 더불어 112 신고시 자신의 위치를 쉽게 알릴 수 있게 할 목적이며, 태양광 패널을 이용한 LED 조명 활용으로 야간에도 시인성을 확보 하였다.

 

▲ ‘솔라 벽화’


양진초교에 설치된 솔라 벽화는 경찰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와 학생들이 안심할 수 있는 문구를 벽화 형태로 부착하였고, 밤길을 환하게 비춰줄 LED 솔라등을 설치하여 당해 길에 생동감을 부여하였다.


경찰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해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범죄예방 환경개선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2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