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6 14:28:55
기사수정

 

▲ 일죽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임명자)는 지난 6월 15일 도드람엘피씨공사(대표 공춘식)를 방문하여 회원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한편 도축 과정을 견학창으로 보고, 공춘식 대표로부터 회사에 대한 소개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일죽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임명자)는 지난 615일 도드람엘피씨공사(대표 공춘식)를 방문하여 회원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한편 도축 과정을 견학창으로 보고, 공춘식 대표로부터 회사에 대한 소개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도드람엘피씨공사는 26년째 가동 중인 도축장으로, 지난해에는 소 73,793, 돼지 625,094두를 도축하였다.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우수 축산물 유통 센터 1호이고, 동물복지 도축장으로 지정된 업체로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먹거리를 도드람한돈이라는 브랜드로 공급하고 있다.

 

현재 일죽 금산산업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는데, 도축과 가공으로 기업을 영위하는 30여 개 업체 900여 명의 근로자가 있어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한몫하고 있다. 또한 지역 내 축산농가에 소독약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행사도 적극 후원하는 등 일죽면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행사를 마련한 일죽면 기업인협의회는 일죽면 기업인협의회 가입 인증서수여식과 격월 회원사 탐방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기업탐방 행사에 참석한 이원섭 일죽면장은 회원사 탐방을 통해 일죽면 기업인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2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