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09 17:50:53
기사수정

 

▲ 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는 안성 관내에 어린이, 고령자 등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안성 시민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교통안전 캠페인과 교통 법규위반에 대한 단속 등 가시적인 교통안전 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는 안성 관내에 어린이, 고령자 등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안성 시민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교통안전 캠페인과 교통 법규위반에 대한 단속 등 가시적인 교통안전 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67()에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 활동에 지대한 관심과 큰 역할을 해주시는 녹색어머니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오찬간담회 자리를 마련하였다. 특히, 이 자리에는 안성 교육장(심상해)이 참석하여 안성 관내 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연합회 가입 확대 등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여러 가지 현안에 대한 활발한 논의와 건의사항 등을 청취한 바 있다.

 

이어서, 고령자에 대한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안성 중앙시장 일대 교차로 등에서 안성시장(김보라), 안성시 노인회, 녹색·모범운전자 등이 참여하여 서다! - 보다! - 걷다! 방어보행 3원칙 등 교통 안전 수칙에 대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또한, 이륜차 등 법규위반에 대한 무질서 행위에 대하여 교통, ·파출소 지역 경찰과 함께 합동단속을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6.5.6.9, 지난 1주간은 도경찰청 교통싸이카(8), 암행순찰차(4)를 지원받아 이륜차 난폭운전, 음주운전, 어린이보호구역 신호위반 등 주요 사고행위에 대하여 적극 단속을 추진한 바 있다.

 

이상훈 안성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서 지속적인 캠페인과 어린이 보호구역 시설개선을 추진하여 안전한 어린이 보행권을 확보하고, 고령자에 대한 안전의식을 제고를 위해 찾아오는·찾아가는교육·홍보를 적극 추진하여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평온한 안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1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