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23 14:34:02
기사수정

 

▲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23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음료 250상자를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523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음료 250상자를 기탁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포도 · 사과 · 오렌지 등 다양한 맛의 음료로 지역아동센터협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은 안성시 미양면에 소재한 음료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종합 음료 회사로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시설 노력 봉사활동, 환경정화 활동, 김장김치 기부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여한 롯데칠성음료() 진달래 안성공장장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동들에게 달콤하고 시원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롯데칠성음료의 후원으로 가정의 달이 더 풍요로워진 것 같다. 후원물품은 안성시 어린이들에게 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화답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관내 기업으로부터 후원금 및 다양한 물품을 기탁 받아 수요처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파트너로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지속적으로 모집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92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