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2 14:18:59
기사수정

 

▲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지회장 송근홍)는 5월 11일부터 2일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총 490명을 대상으로 문화활동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지회장 송근홍)511일부터 2일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총 490명을 대상으로 문화활동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문화체험 활동은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정서적 지원과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문의문화재단지청남대등을 관람하는 현장학습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번 야외학습을 통해서 노인일자리에 참여하는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는 클린안성도우미’, ‘노노케어동행’, ‘노노케어’, ‘경로당도우미’, 장애특수돌봄’, ‘지역아동센터돌봄’, ‘그룹홈도우미7개의 사업단으로 노인일자리 사회활동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문화활동에 참여한 한 참여자는 오랜만에 참여자들끼리 여유롭게 청남대를 관람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송근홍 지회장은 이번 문화활동을 통해 조금이나마 심신의 위로가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 더 알찬 노인일자리 사업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역사회 내 공익 증진 활동에 힘쓰시는 노인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들의 노고와 항상 젊은이들에게 귀감이 되는 모습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7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