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보건소, 4월 기부 걷기챌린지 성황리 종료 …1,107명 참여,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액 전달
  • 기사등록 2023-05-01 16:00:16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달 「기부 걷기챌린지」를 운영했다. 22일간 기부에 동의한 참여자의 걸음 수가 목표달성 걸음 1억보에 도달하면 정해진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안성시는 지난 달 기부 걷기챌린지를 운영했다. 22일간 기부에 동의한 참여자의 걸음 수가 목표달성 걸음 1억보에 도달하면 정해진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번 기부 걷기챌린지는 참여자 1,107명 참여자의 걸음 수가 모이면서 성황리에 종료되었고 대한적십자사를 통한 튀르키예·시리아 이재민 구호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에 안성시 보건소는 챌린지 목표달성 결과 안성시민 걷기챌린지 참여자이름으로 250만원을 기부하였다.

 

안성시 보건소장 나경란은 ‟1,107명 한분 한분께 감사 인사드리고 싶다모아진 걸음으로 대한적십자사에 기부 금액을 소중히 전달했다고 말했다.

 

또한 걷기는 내몸과 마음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이라고 말하면서 시민의 걷기 활동을 격려했다.

 

안성시 보건소는 지속적으로 워크온을 통한 걷기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오는 5월에는 [청렴한 걷기챌린지]로 도전을 받는다.

 

챌린지 참가를 원하는 경우 워크온 앱 설치(가입 시 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약관확인 후 동의 필수)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 챌린지 화면에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6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