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5 16:16:51
기사수정

아동범죄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플랫폼 치안 실현

 

▲ 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는 4월 25일(화) 오전 경찰서 4층 강당에서 대아동범죄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초등학교, 중학교 학부모로 구성된 학부모폴리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425() 오전 경찰서 4층 강당에서 대아동범죄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초등학교, 중학교 학부모로 구성된 학부모폴리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새로 구성된 초등학교 7개교 77명과 중학교 7개교 142명 학부모폴리스 회원들은 앞으로 등하굣길 안전활동과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순찰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특히 금번 발대식은 평온한 안성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안성경찰서-()재난안전교육협회 업무협약식을 체결한 후, 발대식 행사 진행, 청소년 마약예방 및 생활안전교육(일반응급처치, 심폐소생술, 하임리히법 등)으로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과 심상해 안성교육장이 참석하였으며, 안성경찰서장, 안성시장, 안성교육장이 심폐소생술 교육 실습에 적극 참여하여, 학부모폴리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도 학부모폴리스가 안성시 아이들의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으며,

 

심상해 안성교육장은 학생들이 학교 내·외에서 안전하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학부모폴리스를 돕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상훈 안성경찰서장은 학부모폴리스가 아동범죄 및 학교폭력예방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응급상황에 대비하여 심폐소생술 등 생활안전 교육을 사전에 받음으로 안성지역 학생들의 안전한 일상 조성에 기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5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